휘성, 트와이스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작사…시너지 기대↑
기사입력 : 2018.06.28 오후 2:34
트와이스 트랙리스트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 트랙리스트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작사가가 휘성으로 밝혀졌다.


28일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7월 9일 발매하는 트와이스 새 앨범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휘성은 1번 트랙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작사를 맡았다. 휘성은 그동안 윤하 '비밀번호 486', 티아라 '너 때문에 미쳐', 에일리 '헤븐(Heaven)' 등 히트곡의 작사를 해온 만큼,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통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가 담기는 새 앨범에는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앨범 수록곡에 3곡의 신곡이 추가, 총 9트랙이 수록된다. 트랙리스트에는 일단 1번 트랙 '댄스 더 나잇 어웨이'만 공개된 가운데 공란으로 남겨진 2번과 3번 트랙의 정체도 조만간 밝혀질 예정이다. 
 
트와이스가 미니 5집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발매 이후 3개월여 만에 내놓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지닌 곡으로, 트와이스만의 건강한 에너지와 경쾌하고 발랄한 매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담길 전망이다. 


매 여름휴가 시즌이면 떠올릴만한 '스테디셀러 섬머송' 탄생을 예감케하는 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7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와이스 , 휘성 , 댄스더나잇어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