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레더블2', 7월 19일 국내 개봉확정..메인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 2018.06.22 오전 10:30
사진 : '인크레더블 2' 메인 포스터

사진 : '인크레더블 2' 메인 포스터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경이로운 기록 행진으로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픽사의 20번째 '갓띵작' <인크레더블 2>가 메인 포스터 공개와 함께 오는 7월 19일 국내 개봉 확정 소식을 알렸다.(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엄마 '헬렌'이 국민 히어로 '일라스티걸'로 활약하고 아빠 '밥'은 삼남매와 고군분투하며 육아 히어로(?)로 거듭난 가운데, 정체불명의 악당이 등장하면서 슈퍼파워 가족이 다시 한번 '인크레더블'한 능력을 발휘하는 이야기를 담은 <인크레더블 2>. 북미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며 놀라운 흥행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가운데 슈퍼파워 가족의 완전체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최초로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미스터 인크레더블'과 '일라스티걸', '바이올렛', '대쉬', '잭잭' 5인의 슈퍼파워 가족이 비장한 표정으로 세상을 구하기 위해 출동하는 모습과 함께 '미스터 인크레더블'의 절친 히어로 '프로존', 히어로 수트 디자이너 '에드나 모드', 그리고 화염 속 각양각색의 워너비 영웅들까지 이들의 활약상에 기대가 모아진다.

여기에 이들 위로 모습을 드러낸 사상 최악의 빌런 '스크린슬레이버'에 대한 궁금증이 커져 가는 가운데, "지금까지의 히어로는 잊어라! '슈퍼파워 가족' 컴백!"의 카피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스크린슬레이버' VS 슈퍼파워 가족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스펙터클한 히어로 액션과 풍성한 볼거리로 해외 유수의 매체들로부터 “흡인력 있는 재치와 비주얼이 끝내주는 어드벤쳐!”(WASHINGTON POST), "단순한 여름 영화 이상! 이건 차라리 선물 같다!"(Rolling Stone), “올해 최고의 액션은 <인크레더블 2>에 있다!”(Seattle Times) 등 극찬을 받은 <인크레더블 2>는 “새로운 관점으로 풀어낸 가족 이야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다!”(The Guardian),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레전드 슈퍼 히어로 가족 이야기!”(LA Tims), “인간미 넘치는 슈퍼 히어로 영화!”(Indiewire) 등 단순한 히어로물을 넘어서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영화로 각광받으며 전세계에 ‘인크레더블’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올 여름 모든 연령대의 관객들을 사로잡을 단 하나의 블록버스터 <인크레더블 2>는 7월 19일 국내 관객들을 찾는다.



글 더스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인크레더블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