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 'Is Who' 20일 공개 / 사진: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민서 신곡 'Is Who(이즈 후)'가 공개된다.
14일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민서의 데뷔 앨범 'The Diary of Youth(더 다이어리 오브 유스)'의 세 번째 곡 'Is Who(이즈 후)'가 20일 공개된다"고 밝혔다.
민서의 데뷔 앨범 4부작 중 세 번째 곡인 'Is Who'는 강렬하면서 세련된 사운드가 돋보이는 집시 스타일의 음악으로 민서의 새로운 시도가 담긴 곡이다.
민서의 이번 신곡에는 작곡가 제휘와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했다. 아이유 '밤편지', 정승환 '눈사람' 등을 작곡하며 최근 가장 주목받는 작곡가 제휘와 민서의 데뷔 앨범 전곡 작사를 맡아 민서의 다채로운 캐릭터를 부여한 작사가 김이나가 함께해 시너지를 높였다.
'청춘의 일기장'이라는 테마로 한 편씩 공개되는 민서의 데뷔 앨범은 20대 청춘을 대변하는 민서의 성장을 담은 일기와도 같은 작품이다. 민서는 첫 번째 일기 '멋진 꿈'에서 아직 사랑을 잘 모르는 풋풋한 소녀 모습을 표현했고, 두 번째 일기 '알지도 못하면서'에서는 성장통을 겪으며 자신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기 시작하는 감정을 담았다. 이어서 공개되는 'Is Who'에서 민서는 이전보다 많은 걸 겪게 되며 사랑에 대한 감정을 숨기지 않고 솔직하고 당돌해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측은 "감정의 성숙도가 커진만큼 비주얼과 음색에서도 한층 강해지고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11월 발라드 '좋아'로 대중의 큰 이목을 받은 민서는 지난 3월 '멋진 꿈'으로 정식 데뷔하자마자 '2018 홍콩 아시안 팝 뮤직 페스티벌'에서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상을 수상했다. 그는 게임, 뷰티 등 광고 모델로 활약하는 등 2018년 가요계 최고 기대주로 꼽히고 있다. 민서의 신곡 'Is Who'는 20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민서
,
이즈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