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무법변호사' 서예지
tvN ‘무법변호사’ 서예지가 무르익은 멜로 연기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20대 대세 여배우로 손꼽히는 서예지는 OCN ‘구해줘’, KBS ‘화랑’, tvN ‘감자별 2013QR3’ 등 다양한 장르 드라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쳐왔다. 서예지는 tvN ‘무법변호사’에서 엄마 실종의 아픔을 이겨낸 변호사 하재이 역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하재이는 실종된 엄마의 도움으로 봉상필(이준기 분)이 구사일생으로 살았고, 하재이 곁을 맴돌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하재이는 자신을 자기 목숨보다 더 귀하게 지키려는 상필의 순정을 알고 마음을 열게 된 것.
봉하커플(봉상필-하재이)은 서로에 대한 애잔한 마음이 연민으로 자리하며 둘의 사랑이 깊어졌다. 봉하커플의 가슴 설레는 키스신과 베드신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두 사람은 실종된 엄마의 생일 파티를 함께하며 더욱 깊어진 사랑을 확인하게 되었다.
서예지는 당찬 변호사 하재이의 모습부터 사랑하는 남자 앞에서 여린 여인의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법변호사’의 인기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그녀의 탄탄한 연기력은 멜로부터 액션, 감정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함으로 극을 긴장감 있게 만들고 있다.
한편, 서예지는 ‘무법변호사’의 인기와 함께 각종 광고에서도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차세대 워너비 배우로 각광 받고 있다.
글 더스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드라마
,
무법변호사
,
서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