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은숙 별세…노현태 "이게 마지막이네, 뭐가 급해서 이렇게" 애도
기사입력 : 2018.06.04 오후 1:13
임은숙 별세 / 사진: 노현태 인스타그램

임은숙 별세 / 사진: 노현태 인스타그램


임은숙 별세 소식에 가수 노현태가 애도의 뜻을 보냈다.


4일 임은숙 별세 했다는 소식이 보도됐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임은숙은 유방암 투병 중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임은숙 별세 소식에 가수 노현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게 마지막이네"라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은숙은 열정 넘치는 표정으로 안무 연습을 하고 있다. 안무 중간중간 연습 영상을 확인하며 꼼꼼히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이다.


노현태는 "어릴 때 끼가 넘치고, 춤도 잘 추던 너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한데, 가수 데뷔한다고 안무 짜주고 활동할 때 좋았다"며 "항암 치료 중으로 아픈데도 슈가맨 출연을 결정, 딸 때문에 나간다며 춤 연습을 하는 모습이 안쓰러우면서 멋져 보였다. 내일 유정이랑 문병 가기로 했는데 뭐가 급해서 이렇게.."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어 노현태는 "은숙아 좋은 곳으로 가서 거기서는 꼭"이라며 행복함을 빌어줬다.


한편 노현태는 임은숙 별세 소식을 전하며 고인의 빈소와 장지 등을 공개했다. 고인의 발인은 오는 5일 오후 1시며, 빈소는 충남 홍성 추모 장례식장이다.



◆ 임은숙 별세…노현태 애도글 전문


이게 마지막이네


#쎄쎄쎄 #임은숙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어릴때 끼가 넘치고 춤도 잘추던 너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한데, 가수 데뷔한다고 안무 짜주고 활동 할때 좋았는데~~


몇년후 우연히 문정이마트에서 날 봤다고 전화와 볼까했더니 비니를 쓰고 항암 치료중이라 챙피하다며 아픈데도 슈가맨 출연을 결정. 딸 때문에 나간다며 춤연습을 엄청 하는 모습이 안쓰러우면서 멋져 보였고, 집 데려다 주면서 나한테 한얘기가 있는데


내일 유정이랑 문병가기로했는데 뭐가 급해서 이렇게~ 은숙아 좋은곳으로 가서
거기서는 꼬옥~~


-부고-


임은숙께서 별세하셨습니다.
발인일시 :2018년 6월 5일 13:00
빈 소 : 충남 홍성 추모 장례식장
주 소 : 충남 홍성군 금마면 금마로 516번길 85 (봉서리 117번지)
장지 : 홍성 추모공원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임은숙 , 노현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