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인은 바로 너!', 충격적 반전 속 프로젝트 D의 비밀은?..9,10화 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 2018.05.29 오전 10:19
사진 : '범인은 바로 너!' 9,10화 예고편 캡쳐

사진 : '범인은 바로 너!' 9,10화 예고편 캡쳐


넷플릭스의 <범인은 바로 너!>가 6월 1일(금) 공개되는 마지막 에피소드 9, 10화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


공개된 9화와 10화의 예고 영상은 베일에 싸인 남자의 목소리에 이어 1화 ‘예고 살인’에서 M과 C를 죽이고 달아난 유연석이 범행을 자수하는 모습으로 시작되면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한 시간 내 유연석을 호송해야 하는 허당 탐정단에게 폭탄을 터트리겠다는 의문의 협박 전화가 걸려오고 누가 아군이고 적군인지 확신할 수 없는 최악의 위기 상황 속 정체불명 무리에 쫓기는 허당 탐정단의 모습은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프로젝트 D의 중심에 다가갈수록 드러나기 시작하는 사건들의 연결고리는 예측 불가한 결말을 암시하며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어 ‘절대 악의 출현’이라는 카피와 함께 프로젝트 D에 대해 설명하는 K의 모습으로 궁금증을 높인다. 납치된 K를 구하기 위해 여기저기 흩어진 미스터리한 단서들을 추리해나가는 허당 탐정단은 프로젝트 D에 대한 비밀에 한 걸음 다가가게 되고 조금씩 맞춰지는 퍼즐 속 충격적인 반전과 마주하게 된다.

특히 ‘마지막까지 한 순간도 방심하지 마라’는 카피와 함께 손발이 묶인 허당 탐정단과 컨테이너 박스에 갇힌 ‘동네 탐정’ 유재석의 모습은 몰입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K를 납치한 범인과 반대 세력의 정체, 그리고 프로젝트 D의 비밀이 무엇인지에 대한 모든 것이 밝혀지는 마지막 에피소드는 끝을 알 수 없는 반전과 놀라운 전개로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한편 지난 5월 4일 공개 후 6월 1일까지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나는 <범인은 바로 너!>는 각종 미스터리 사건을 풀어가며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이 담긴 흥미진진한 전개와 유머로 해외 매체들로부터 “넷플릭스에서 꼭 봐야 할 한국 추리 예능(미국 IndieWire)”이라는 찬사가 쏟아질 만큼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글 더스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예능 , 넷플릭스 , 범인은바로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