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로시엔토 MV 천만뷰 / 사진: 레이블SJ 제공
슈퍼주니어의 'Lo Siento'(로시엔토)가 글로벌한 인기를 과시한다.
지난 12일 오후 6시 유튜브 SMTOWN 채널에 게재된 정규 8집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 곡 'Lo Siento (Feat. Leslie Grace)'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만에 조회수 천만 뷰를 돌파 (17일 오후 12시 기준 10,209,030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슈퍼주니어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Lo Siento (Feat. Leslie Grace)'는 대만의 유명 음악사이트 'Kkbox' 케이팝 싱글 차트에서 발매 이후 5일 연속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함은 물론, 혼성그룹 KARD와 함께한 'Lo Siento (Feat. KARD)' 버전, 'Me & U'(미앤유), '안아줄게 (Hug)', 'Black Suit' (블랙수트), 'Scene Stealer' 등 상위 10곡 중 8곡이 순위에 올라(현지 시간 17일 기준), '한류 제왕' 슈퍼주니어에 대한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지난 주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강렬한 컴백 무대를 선사한 슈퍼주니어는 4월 20일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를 시작으로, 22일 페루 리마, 24일 칠레, 27일 멕시코 시티에서 '슈퍼주니어 월드투어 - 슈퍼쇼7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7)'를 개최, 남미 팬들과 한층 가깝게 호흡할 계획이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단체 앨범, 컬래버레이션, 드라마 OST 뿐 아니라, 다채로운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종횡무진하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