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남이가' 박나래, 황교익도 인정한 요리솜씨 공개
기사입력 : 2018.03.26 오후 6:19
우리가남이가 박나래 / 사진: tvN 제공

우리가남이가 박나래 / 사진: tvN 제공


tvN '우리가 남이가'에는 개그맨 박나래가 출연해 도시락 만들기에 나선다.


'우리가 남이가'는 매회 게스트가 그동안 소통하고 싶었던 상대방에게 도시락을 전달함으로써 마음을 전하는 본격 소통 장려 프로그램이다. 게스트는 자신의 마음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도시락을 손수 준비하고, 도시락을 받아 본 상대방은 그 안에 담긴 게스트의 속마음을 엿보며 서로를 향해 한 걸음 가까워지는 것.


평소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유명한 박나래인 만큼 오늘 방송에는 특히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묵은지, 꼬막, 장어, 아롱사태 등 다양한 재료를 들고 소통부엌을 찾은 그녀는 아껴둔 요리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특히 묵은지찜을 만들며 비장의 재료를 꺼내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을 놀라게 만들기도.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그녀만의 요리 비법이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박나래가 도시락을 전하고 싶은 사람의 정체가 누구인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박나래는 "긴 무명 시절 그분으로부터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다. 보답했어야 했는데 하지 못했다"며 "저한테 정말 선생님과도 같은 분"이라고 밝히는 것. 박나래가 감사함과 미안함을 전하고 싶었던 사람이 누구인지는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본격 소통 장려 프로그램 tvN '우리가 남이가' 박나래 편은 오늘(26일, 월) 저녁 8시 10분 방송된다.



글 더스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우리가남이가 , 박나래 , 황교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