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영상] "도망쳤던 것 같다"…'활동 복귀' 업텐션 우신의 눈물
기사입력 : 2018.03.16 오후 4:56
업텐션 우신 눈물 /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업텐션 우신 눈물 /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업텐션 우신이 눈물을 흘렸다.


16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는 첫 번째 정규앨범 'INVITATION'을 발매하는 업텐션(UP10TION)의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번 앨범은 활동 중단했던 우신이 다시 합류한 완전체 앨범이다.


우신은 "완전체로 오랜만에 돌아오다 보니까 어색한 점도 있다"면서 "멤버들과 꾸준히 연락했다. 저 없는 동안 앨범이 3개가 나왔는데, 꽉 채워줘서 고맙다"고 감사를 전했다.



이날 우신은 복귀 이유를 밝히는 도중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우신은 복귀한 가장 큰 이유로 '팬'을 꼽으며 "편지에도 팬들께 쓴 글이 있는데, 도망쳤다는 표현이 가장 맞는 것 같다"고 전한 뒤, 말을 잇지 못했다.


이어 우신은 "혼자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재충전해서 돌아온 만큼, 더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업텐션은 지난 1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CANDY LAND'를 비롯한 첫 정규앨범 'INVITATION'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업텐션 앨범의 오프라인 발매는 오는 19일이다.


업텐션 타이틀곡 'CANDY LAND'는 히트 프로듀서 신혁을 비롯한 Joombas Music Group이 탄생시킨 곡으로, 레트로한 드럼 베이스와 펑키한 기타 사운드, 현대적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결합된 팝 트랙이다.



▶︎[업텐션 우신, "도망쳤던 것 같다"…쇼케이스 중 눈물] 영상 보러가기


글 영상 더스타 허준영 기자 / popkorns@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업텐션 , 우신 , 쇼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