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소방청 홍보대사 위촉…'S.A.V.E' 캠페인 참여
기사입력 : 2018.03.09 오후 5:57
갓세븐 소방청 홍보대사 / 사진: JYP 제공

갓세븐 소방청 홍보대사 / 사진: JYP 제공


컴백을 앞둔 그룹 갓세븐이 소방청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갓세븐은 9일 정부 세종2청사 소방청 강당에서 열린 소방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소방청은 갓세븐을 홍보대사로 위촉해 젊은 세대에게 소방 안전의 홍보 계기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조종묵 소방청장은 "국내외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한류스타 갓세븐을 소방청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기쁘다"며 "인지도 높은 갓세븐을 통해 국민 안전 수호자인 소방 이미지를 제고하자고 한다"고 밝혔다.


갓세븐은 소방청과 소방관과 화상환자들을 돕기 위한 화상전문재단인 베스티안재단이 함께하는 S.A.V.E 캠페인에도 참여한다. S.A.V.E. 캠페인은 'Super-heroes Attract Valuable Energies (수퍼히어로들이 가치 있는 에너지를 끌어모으다)’ 의 뜻으로 대한민국 소방관 히어로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리워드 제품에 담았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소방관과 화상환자를 위해 기부된다.



한편 갓세븐은 12일 오후 6시 'Look'을 타이틀곡으로 한 새 앨범 'Eyes On You'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에 앞서 9일 0시 유튜브, 네이버 V, SNS 등 각종 채널을 통해 'Look'의 MV 티저 영상 및 음원 일부를 선보였다.


갓세븐 멤버들은 시선을 상징하는 웨이브, 포커스를 맞추는 듯한 손동작 등 곡명 'Look'에 어울리는 아이컨택 댄스로 팬심을 저격했다.


컴백에 앞서 갓세븐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청자들과도 소통 중이다. 9일 오후 KBS2 '연예가중계'의 '스쿨어택'에서는 갓세븐이 서울 송파구 장지동에 위치한 한림연예예술고를 찾는 모습이 방송된다. 특히 이 학교는 멤버 유겸의 모교이기도 해 이번 방문이 의미를 더한다.


이어 10일에는 JTBC '아는 형님'에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과 함께 출연해 무대 밖 매력을 발산한다. 스승과 제자이면서 수장과 JYP 대표 남성 아이돌 그룹 간에 특별한 케미스트리가 시청자들에게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아울러 멤버 진영은 매주 금요일 오후 방송 중인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 출연해 안방 시청자들에게 친근함을 더하고 있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갓세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