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서지승 열애, "만난지 5개월째…조심스레 알아가는 단계"
기사입력 : 2018.02.28 오전 9:31
서지승 이시언 열애 / 사진: F2엔터, 이시언 인스타그램

서지승 이시언 열애 / 사진: F2엔터, 이시언 인스타그램


이시언(36·본명 이보연)이 배우 서지승(30)과 열애를 인정했다.


28일 이시언 소속사 BS컴퍼니는 "본인 확인 결과,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음을 확인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만남을 시작한 지 5개월에 접어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조심스레 알아가는 단계"라고 전했다.


이날 TV리포트는 배우 이시언이 6세 연하 배우 서지승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서지승이 살고 있는 경기도 김포에서 주로 데이트를 즐기며 연애를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7일은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전현무와 한혜진의 열애가 알려졌다. 그 다음날인 28일 전현무, 한혜진과 함께 출연한 이시언의 열애 소식까지 나오게 됐다.


2009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한 이시언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으며 2016년부터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며 오는 3월 10일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라이브' 출연을 앞두고 있다.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서지수의 동생인 서지승은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했고 KBS2 'TV소설 복희 누나', KBS2 '아들을 위하여'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이시언 열애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비에스컴퍼니입니다.


금일 보도된 배우 이시언, 서지승의 열애설 관련해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현재 만남을 시작한 지 5개월에 접어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조심스레 알아가는 단계라고 전해왔습니다.


아무쪼록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글 더스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시언 , 서지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