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13일 컴백…이별 감성 담긴 신곡 '애쓰지마요'
기사입력 : 2018.02.07 오후 4:31
박보람 가사티저 공개 / 사진: MMO 제공

박보람 가사티저 공개 / 사진: MMO 제공


박보람이 감성 폴라로이드 사진속 '이별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신곡의 가사를 공개해 오는 13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늘(7일) MMO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3일 발매되는 박보람의 새 발라드 싱글 '애쓰지마요'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박보람의 폴라로이드 사진과 더불어 친필로 작성해 투박하면서도 진정성이 느껴지는 '애쓰지마요'의 가사가 담겨있다.


사진 속 박보람은 이국적인 배경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이불을 덮은 채 눈을 감고 있어 이전보다 더욱 친숙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헤어진 연인에게 안부를 묻는 듯한 "혹시 너도 밤잠을 설친 적이 있었니", "혹시 내일 아침이 무서운 적이 있었니"라는 공감 가득한 가사를 통해서는 '애쓰지마요'가 2018년 2월 음원차트를 장식할 '박보람표 이별 발라드'가 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박보람의 새 싱글 '애쓰지마요'는 그동안 '세월이 가면',, '혜화동'을 통해 널리 알려진 박보람 특유의 발라드 감성을 잇는 곡이다.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녹여낸 서정미 가득한 가사, 아름다운 피아노와 오케스트라 선율, 여기에 박보람의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이 조화를 이뤄 짙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박보람의 새 싱글 '애쓰지마요'는 오는 13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공개 공개된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보람 , 애쓰지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