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 율희 결혼 / 사진: 최민환, 율희SNS, 태양 SNS, 각 웨딩화보
최민환 율희 결혼 소식이 화제다.
4일 최민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 라붐 멤버인 율희와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최민환은 지난 2007년 보이밴드 FT아일랜드의 드럼 멤버로 데뷔했다. FT아일랜드 멤버들은 실력은 물론, 전원 출중한 외모를 자랑해 아이돌 그룹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FT아일랜드는 현재까지 활발히 활동 중인 '현역 아이돌'이다. 지난 해에는 10주년을 맞이해 기념 앨범 'WIND'를 발매하기도 하는 등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멤버 개인으로도 활발하게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처럼 최민환은 활발히 활동 중인 상황에서 결혼을 발표하게 된 것.
이에 현역 아이돌 중 결혼을 발표한 이들에 관심이 모아진다. 먼저 올해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 빅뱅 태양 역시 결혼을 앞두고 있다. 오는 2월 3일 오랜 기간 공개연애를 해 온 연인 민효린과 화촉을 밝히게 된 것.
태양이 속한 빅뱅은 국내 아이돌계의 '원탑'이라고 볼 수 있을 정도로 팬덤은 물론, 대중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이다. 지난 12월 30~31일 양일간 고척스카이돔에서 단독 콘서트 'BIGBANG 2017 CONCERT [LAST DANCE] IN SEOUL'를 개최, 약 6만석에 달하는 티켓을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활발하게 활동을 펼치는 것은 아니지만, 유키스 일라이 역시 활동 중 결혼한 아이돌 중 한 명이다. 일라이는 지난 해 6월 11살 연상의 레이싱 모델 지연수와 화촉을 밝혔다. 혼인신고는 이에 앞서 2014년 마친 것으로 알려졌고, 2015년 결혼 소식을 밝히며 팬들에게 충격을 선사한 바 있다. 이후 일라이는 KBS 2TV '살림남' 등에 출연하며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슈퍼주니어 성민 역시 군 입대를 앞두고 결혼을 결심, 배우 김사은과 지난 2014년 결혼식을 올렸다. 특히 두 사람이 결혼식을 한 날은 성민과 김사은이 함께 뮤지컬 첫 공연을 한 날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성민은 결혼을 발표하는 과정에서 팬덤을 기만했다는 비판을 얻었고, 이에 전역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정규8집 활동에는 참여하지 않았다.
이 외에도 크레용팝 소율이 활동을 중단한 상태에서 문희준과 결혼했으며, 원더걸스 선예도 팀에서 탈퇴하지 않은 상황에서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