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최민환, 前라붐 율희와 결혼…"사랑에 대한 확신"(공식)
기사입력 : 2018.01.04 오후 3:27
최민환 김율희 결혼 / 사진: 더스타DB, 최민환 인스타그램 캡처

최민환 김율희 결혼 / 사진: 더스타DB, 최민환 인스타그램 캡처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전 라붐 멤버 율희가 결혼한다.


4일 FNC엔터테인먼트는 "최민환과 김율희가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두 사람은 올해 안에 결혼할 예정으로 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전달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민환은 가장 먼저 팬들에게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장 먼저 심경을 전한 것. 최민환은 "힘든 일도 많았지만,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지내온 여자친구와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그 결실을 맺으려 한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결혼이라는 인생에 있어서 큰결정을 내리고 많은 분들의 축하속에서 고마움을 많이 느꼈다"면서 "데뷔 전부터 지금까지 곁에서 늘 함께하고 있는 가족같은 멤버들에게 이소식을 이야기 했을때, 모두 진심으로 축하해주었고 또 다른 미래를 이야기할수있는 새로운 사이가 됐다"고 말했다.


최민환은 또한, "무엇보다 감사드릴 존재가 되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라면서 "10년이 넘는 활동내내 저와 함께 걸어가주시는 여러분들께 지금까지 그랬듯 항상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성실하게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소속사 측은 "최민환 김율희씨에게 따뜻한 관심과 축복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리겠다"는 당부를 전했다.



이하 팬들에게 전하는 최민환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최민환입니다. 프리 여러분들께.. 공식적으로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소식이 있어서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제 마음을 어떻게 받아들일지 많은 생각과 걱정을 했고 오랜 고민끝에 제 진심을 전해드리기로 마음먹게 됐습니다.  힘든일도 많았지만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지내온 여자친구와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그 결실을 맺으려고 합니다.


결혼이라는 저의 인생에 있어서 큰결정을 내리고 많은 분들의 축하속에서 고마움을 많이 느꼈습니다. 또한 제가 감사해야할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다시 한번 느끼게됐습니다.


데뷔전부터 지금까지 곁에서 늘 함께하고 있는 가족같은 멤버들에게 이소식을 이야기하였을때 모두 진심으로 축하해주었고 또 다른 미래를 이야기할수있는 새로운 사이가 되었습니다.


어떻게 보답을 해드려야할지 모르겠지만.. 무엇보다 제가 감사드릴수있는 존재가 되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10년이 넘는 활동내내 저와 함께 걸어가주시는 여러분들께 지금까지 그랬듯 항상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저는 지금 이자리에서 다시 또 열심히 성실하게 음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FT아일랜드 , 최민환 , 라붐 , 율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