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영상] TRCNG "임창정-H.O.T.-엑소 잇는 '4대 늑대' 계보?"
기사입력 : 2018.01.02 오후 4:33
TRCNG 쇼케이스 / 사진: TS 제공

TRCNG 쇼케이스 / 사진: TS 제공


TRCNG가 늑대 콘셉트에 도전하는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2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첫 번째 싱글앨범 'WHO AM I'를 발매하는 TRCNG(티알씨엔지)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나'를 찾아가는 것으로부터 시작된 TRCNG의 첫 싱글앨범 'WHO AM I'는 아직 모든 것이 서툰 10대 소년들이 자신을 향한 질문을 던지고, 그 답을 찾아가는 스토리를 담았다. '10대(Teenager)'라는 가장 찬란한 시절, 10명의 소년들이 자신들의 '색'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타이틀곡 'WOLF BABY'는 뉴 잭 스윙 장르 특유의 리듬감과 아날로그 신스 사운드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으로, 펑키한 기타 리듬과 브라스 라인의 유려한 구성이 귀를 사로잡는다. 아직 어리기만 한 소년들이지만, 좋아하는 소녀 앞에서는 내면의 본능이 깨어나 누구보다 강인한 존재로 변한다는 가사를 위트 있게 표현했다.



TRCNG는 이날 첫 싱글 타이틀곡 'WOLF BABY' 무대를 선보인 것은 물론,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신곡을 소개했다. 또한, 멤버들 각각의 매력을 담은 늑대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TRCNG는 늑대 콘셉트를 선택한 것과 관련, 임창정 '늑대와 함께 춤을', H.O.T. '늑대와 양', 엑소 '늑대와 미녀' 이후 'WOLF BABY'로 새로운 '늑대 계보'를 잇게 된 것에 대해 소감을 묻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TRCNG는 "선배님들이 멋진 무대를 선보였던 것을 보면서, 비교가 될까봐 걱정도 했지만 저희는 10대 다운, 소년 다운 매력을 선보일 수 있어서 남다른 매력을 선보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차별점을 밝혔다.


한편 오늘(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WOLF BABY'를 비롯한 첫 번째 싱글앨범을 공개한 TRCNG는 이날 저녁 7시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쇼콘(TRCNG 1st SHOW-CON <WHO AM I>'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TRCNG, "임창정-H.O.T.-엑소(EXO) 잇는 4대 늑대 계보?"] 영상 보러가기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RCNG , 쇼케이스 , WOLFBABY , WHOA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