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M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오늘(26일) 정오 MXM(임영민, 김동현) 공식 SNS 등에는 내년 1월 10일 발매되는 MXM 미니앨범 'MATCH UP'의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카운트다운 플랜을 전격 공개, 본격적인 컴백의 신호탄을 쐈다.
공개된 카운트다운 플랜에는 자켓 및 트랙리스트, 개인 및 팀 콘셉트 포토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컨텐츠의 공개 일정이 표기되어 있다.
지난 9월 데뷔 미니앨범 'UNMIX'로 신인으로는 이례적인 7만장이라는 판매고를 올리며 한국은 물론 일본, 태국, 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서 성공적인 팬미팅을 개최했던 MXM은 활동 틈틈히 이번 두번째 미니앨범을 준비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22일 잠실 빅탑 아레나에서 열린 브랜뉴뮤직 연말 레이블 콘서트 '브랜뉴시즌 2017'에서는 두번째 미니앨범의 수록곡인 'Errday'를 전격 공개해 이번 두번째 미니앨범 'MATCH UP'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MXM은 현재 타이틀곡 선정 및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모두 마친 상태로 프로모션 일정 공개와 함께 앨범 쇼케이스 티켓 공지 역시 내일(27일) 예정하고 있어 컴백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MXM의 두번째 미니앨범 'MATCH UP'은 오는 1월 10일 전격 발매된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