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특선영화 뭐볼까…12월 24일(일) '인사이드 아웃'부터 '라라랜드'까지!
기사입력 : 2017.12.22 오후 4:08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12월 24일 편성표 / 사진: 다음 캡처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12월 24일 편성표 / 사진: 다음 캡처


크리스마스 특선영화가 올해도 어김없이 방송된다.


12월 23일(토)부터 12월 25일(월)까지 3일간 이어지는 크리스마스 연휴에 볼만한 크리스마스 특선영화와 TV특집프로를 지금부터 살펴보자.


◆12월 24일(일)


영화 <써니>
시간: 오전 7시 10분
채널: 수퍼액션
내용: 잘 나가는 남편과 예쁜 자녀를 둔 중년의 나미(유호정 분)가 옛 친구와 25년 만에 재회하면서 고교 시절 결성했던 칠공주 써니의 멤버들을 찾아 나서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 <가디언즈>
시간: 오전 11시 30분

채널: 수퍼액션
내용: 세상을 점령하려는 악령 피치에 맞서 가디언즈라 불리는 각기 다른 힘과 능력을 지닌 5명의 불멸의 히어로들이 처음으로 힘을 합쳐 전세계 아이들의 꿈과 희망, 그리고 상상력을 보호하기 위한 모험을 그린 작품


영화 <라따뚜이>
시간: 오전 11시 30분

채널: EBS1
내용: 요리사를 꿈꾸는 쥐의 이야기를 담은 픽사의 애니메이션


영화 <크람푸스>
시간: 오후 1시 30분

채널: 수퍼액션
내용: 크리스마스의 아이콘이 괴물같은 생명력을 갖게 되면서 모든 것은 혼돈의 카오스로 변하고, 파탄난 가족들의 집을 장악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 <34번가의 기적>
시간: 오후 1시 55분

채널: EBS1
내용: 6살짜리 꼬마 소녀 수잔과 산타클로스로 변장하고 백화점 홍보를 하는 크리스 사이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훈훈하게 그린다.


영화 <몬스터 헌트>
시간: 오후 3시30분

채널: 수퍼액션
내용: 어리숙한 주인공 티엔인이 요괴왕국의 왕위 계승자를 보호하는 임무를 맡으면서 세계의 운명이 달린 모험의 중심에 서게 된다. 약간 모자란 영웅이 위기의 세상을 구해내는 보편적이고 공감할 만한 스토리를 다룬다.


영화 <인사이드 아웃>
시간: 오후 4시 35분

채널: SBS
내용: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서 일하는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 다섯 감정이 낯선 환경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라일리'에게 행복을 되찾아주기 위해 벌이는 모험을 그린 3D 애니메이션.


영화 <미스터 캣>
시간: 오후 5시 30분

채널: 채널CGV
내용: 사고뭉치 고양이 '복실이'와 함께 케빈 스페이시, 제니퍼 가너, 크리스토퍼 월켄 등 쟁쟁한 할리우드 배우들이 코믹 호흡을 맞춘 따뜻한 가족 영화


영화 <베테랑>
시간: 오후 6시 10분
채널: OCN
내용: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물


영화 <라라랜드>
시간: 밤 10시

채널: 채널 CGV
내용: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 '라라랜드'를 배경으로 재즈 피아니스트와 배우 지망생이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 만나게 돼 서로의 무대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렸다.


영화 <댄싱퀸>
시간: 밤 10시 55분

채널: EBS1
내용: 처가 눈치를 보고 살던 인권변호사가 서울시장에 출마하는 한편 남편과 딸 키우기에 지친 아내가 댄싱그룹에 도전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


영화 <피끓는 청춘>
시간: 밤 11시 40분

채널: KBS2
내용: 1982년 충청도를 뒤흔든 전설의 대박 사건을 그린 불타는 농촌 로맨스



글 더스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크리스마스특선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