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뮤직뱅크 출연 / 사진: 스타쉽 제공
소유 '기우는 밤'이 '뮤직뱅크'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지난 13일 공개된 소유 첫 번째 솔로앨범 Part.1 '리:본(RE:BORN)'의 타이틀곡 '기우는 밤(Feat. 긱스) (PROD. 프라이머리)'은 공개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기우는 밤'은 솔로 보컬리스트로 돌아온 소유에 대한 높은 관심에 대한 반증으로, 이에 그가 선보일 방송 무대에도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이다. 소유는 오늘(15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솔로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소유 '기우는 밤'은 히트메이커 프라이머리가 프로듀싱하고, 'Officially Missing you'로 소유와 찰떡궁합을 보여준 긱스가 피쳐링으로 힘을 더한 겨울 분위기의 R&B 곡이다. 남녀의 설레는 감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가사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소유 소속사 측은 "소유의 첫 솔로인만큼 심혈을 기울인 앨범이 큰 사랑을 받아 기쁘다"면서 "선공개곡이었던 '뻔한 이별'에 이어 '기우는 밤'까지 소유의 첫 솔로 앨범에 대한 대중 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 이번 첫 솔로 무대를 통해 소유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유의 첫 솔로 앨범에는 윤종신을 비롯해 호화로운 참여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구름, 문문, 노리플라이(권순관), 13(스코어, 메가톤)이 참여했다. 특히 선공개곡 '뻔한이별'에는 성시경이 듀엣으로, 이동욱이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소유를 응원했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