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고' 워너원 멤버들 101초 노컷영상 공개
기사입력 : 2017.12.08 오후 5:20
사진: 워너원 / Mnet 제공

사진: 워너원 / Mnet 제공


Mnet ‘Wanna One GO : ZERO BASE(워너원고 : 제로 베이스)’가 워너원 멤버들의 일상이 담긴 101초 노컷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Wanna One GO : ZERO BASE(이하 ‘워너원고’)’ 4회에서는 제로베이스에 재입성한 멤버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멤버들은 다양한 즐길 거리가 업데이트 된 이 곳에서, ‘워너원’이란 이름을 잠시 내려놓고 본연의 모습으로 자유를 만끽했다.


‘워너원고’는 오늘(8일, 금) 5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적 없는 11명 멤버들의 노컷 개인 영상을 공개했다. 패러글라이딩으로 하늘을 날며 감탄사를 연발하는 배진영과 박지훈, 직접 찍은 멤버들의 사진을 보며 폭소하는 윤지성, 볼풀에 몸을 담고 꿀 휴식을 취하는 강다니엘, 세상 모르고 쌔근쌔근 잠이 든 하성운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도 힐링을 선사한다.


노래 연습을 하며 메인 보컬다운 가창력을 뽐내는 김재환, 이동하는 차 안에서 노래를 흥얼거리는 황민현과 이대휘, 제로베이스의 새로운 즐길 거리에 푹 빠진 라이관린, 옹성우, 박우진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제작진은 “지난 번에 공개된 노컷 영상에 쏟아진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에도 멤버별 101초 분량의 미공개 영상을 준비했다. 멤버들의 솔직하고 편안한 일상을 그대로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오늘 본 방송에서 공개될 워너원의 새로운 이야기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 밤 11시 방송되는 ‘워너원고’ 5회에서는 패러 글라이딩에 도전한 미자단(박지훈, 이대휘, 배진영)의 이야기와 제로베이스에서 벌어진 충격의 웃음 참기 대회, 황민현의 호텔방에서 펼쳐진 강다니엘, 하성운, 박우진의 댄스퍼레이드 그리고 ‘2017 MAMA’에서의 풍성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워너원 멤버들의 가장 리얼한 모습을 전하는 워너원의 초밀착 리얼리티 ‘Wanna One GO : ZERO BASE’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글 더스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워너원고 , 워너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