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투잇 / MMO엔터테인먼트 제공
8인조 보이그룹 IN2IT(인투잇)이 오늘(26일)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으로 데뷔한다.
MMO엔터테인먼트는 IN2IT이 26일 낮 12시, 데뷔 앨범 ‘카르페디엠(Carpe Diem)’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IN2IT의 미니앨범 ‘Carpe Diem’은 주어진 시간을 아낌없이 사랑하고, 즐기고, 경험하며,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하는 IN2IT 멤버들의 이야기가 담긴 앨범으로, 타이틀곡 ‘어메이징(Amazing)’을 비롯해 ‘파라다이스(Paradise)’, ‘캐딜락(Cadillac)’, ‘라이징 스타(Rising Star)’, ‘투모로우(Tomorrow)’ 등 5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어메이징(Amazing)’은 국내 최고의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가 작곡해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곡으로, 예쁜 여자친구에 대한 밀당과 사랑의 감정을 소년의 감성으로 담아낸 상큼한 트로피칼 테마의 댄스팝 곡이다.
또한, 요즘 가장 핫한 프로듀서인 차차말론이 작곡한 ‘Cadillac’,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제시카 심슨, 빅토리아 베컴 등 해외 유명 팝스타들의 히트곡을 제작한 스웨덴 작곡가 폴 레인의 ‘Paradise’ 등 최고의 프로듀서들과 함께해 완성도 높은 앨범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Amazing’의 뮤직비디오에는 카자흐스탄을 배경으로 노래를 부르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멤버들끼리 웃고 장난치는 등 소년미 넘치는 매력을 뽐냈으며, 중간중간 파워풀한 칼군무까지 선보여 팬들을 설레게 했다. 특히, ‘Amazing’의 안무는 동방신기, EXO, NCT 등 최정상 보이그룹들의 안무를 만든 최효제 단장이 만들어, 또 하나의 레전드 보이그룹 안무를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5일 오후 IN2IT V앱 채널을 통해 공개된 IN2IT 단독 스토리텔링 리얼리티 ‘겟 인투잇(GET IN2IT)’ 2화에서는 할로윈을 맞이해 스페셜 코스튬을 쟁취하기 위한 멤버들의 댄스 배틀이 펼쳐졌으며, 모든 멤버들이 보이그룹 댄스는 물론, 걸그룹 댄스까지 온몸을 바쳐 선보이는 등 비글미 넘치는 모습으로 보는 이를 폭소케 했다. IN2IT의 리얼리티 ‘GET IN2IT’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네이버 V앱을 통해 단독으로 공개된다.
IN2IT은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으로 구성된 8인조 보이그룹으로, 팀명은 ‘직감, 본능적으로 알다’의 intuit과 ‘그것에 빠져들다’의 into it이라는 단어를 결합해 본능적으로 느껴지는 매력으로 대중을 빠져들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한편, IN2IT은 오늘 (26일) 정오 데뷔 앨범 ‘Carpe Diem’ 발매 후,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인투잇
,
데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