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현, 매혹적인 S라인…'매드독'으로 안방 복귀
기사입력 : 2017.10.10 오후 5:01
매드독 홍수현 /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매드독 홍수현 /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배우 홍수현이 '매드독'으로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홍수현은 MBC 50부작 드라마 '엄마' 이후로 약 1년 8개월 만에 안방극장 시청자들과 만난다.


홍수현이 출연하는 '매드독'은 천태만상 보험 범죄를 통해 리얼한 대한민국의 현실을 신랄하게 드러낼 센세이셔널한 보험 범죄 조사극이다.


'매드독'에서 홍수현은 대한민국에서 현금 보유액이 몇 손가락 안에 든다는 태양생명 차준규 회장의 외동딸이자 태양생명 보험회사 전무인 '차홍주' 역을 맡았다.


10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매드독' 제작발표회에서 홍수현은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그레이 원피스로 눈길을 끌었다. 홍수현은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는 등 꾸준한 운동으로 몸매를 관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홍수현은 '사랑해서 남주나'(2013), '장옥정, 사랑에 살다'(2013), '굿바이 마눌'(2012), '샐러리맨 초한지'(2012), '공주의 남자'(2011) 등에 출연하며 단아한 매력과 안정된 연기로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매드독'을 통해 오랜만에 복귀하는 홍수현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홍수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