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기획] 온스타일·올리브TV·XTM 날짜별 추석특집 편성표
기사입력 : 2017.10.03 오후 12:45
사진: XTM 추석특집 프로그램 / CJ E&M 제공

사진: XTM 추석특집 프로그램 / CJ E&M 제공


CJ E&M의 다양한 채널들이 2017년 추석 연휴를 맞아 풍성한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블록버스터 영화, 웰메이드 드라마, 인기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장르를 편성해 즐거움을 전할 계획인 것.


[더★기획] 3편에서는 온스타일·올리브TV·XTM 세 채널의 날짜별 추석특집 편성표를 공개한다. 다음은 온스타일·올리브TV·XTM 날짜별 추석특집 편성표다.


◆온스타일
10월 3일(화) 11시 <뜨거운 사이다> 전편 연속방송
10월 4일(수) 11시 <열정 같은 소리> 전편 연속방송
10월 4일(수) 21시 30분 <겟잇뷰티 2017>
10월 5일(목) 11시 <바디 액츄얼리> 전편 연속방송


◆올리브TV
10월 2일(월)~3일(화) 13시 <오늘 뭐먹지>, <요상한 식당>, <옥수동 부부수제자>
10월 4일(수) <집사가 생겼다>, <마음에 들어>, <이집 사람들>
10월 5일(목)~7일(토) <섬총사> 연속편성


◆XTM
10월 3일(화) 11시, <응답하라1997> 전편 연속
10월 4일(수) 11시, <알쓸신잡> 전편 연속
10월 5일(목)~6일(금) 11시, <응답하라1994> 전편 연속
10월 7일(토)~8일(일) 11시, <미생> 전편 연속
10월 9일(월) 11시, <아르곤> 전편 연속



CJ E&M의 다양한 채널들이 2017년 추석 연휴를 맞아 풍성한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블록버스터 영화, 웰메이드 드라마, 인기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장르를 편성해 즐거움을 전할 계획인 것.


온스타일에서는 <나답게 나로서기>라는 온스타일의 새로운 슬로건을 대표하는 프로그램들이 연속 방송된다. 10월 3일(화) 11시에는 <뜨거운 사이다> 전편이 연속 방송한다. <뜨거운 사이다>는 사회, 문화, 연예, 정치, 예술 분야 중 최신의 핫한 이슈를 선정하여 주관있는 여성들이 사이다처럼 속 시원하게 이슈를 검증해보는 코너와 함께, 매주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인물 1인을 게스트로 초대하여 토크쇼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김숙, 박혜진, 이여영, 김지예 변호사, 이지혜 기자 등이 출연하여 몰카범죄, 여성혐오, 살충제달걀, 감정노동자 등에 대해 다룬다.


10월 4일(수) 11시에는 <열정 같은 소리> 전편이 연속 방송한다. <열정 같은 소리>는 청년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주제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공감하며 소신 있는 의견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허지웅이 진행을 맡았다. 연애, 주거환경, SNS 등에 청춘들이 관심 있어 하는 주제들에 대하여 심도 있는 토크가 이루어진다.


10월 4일(수) 21시 30분 <겟잇뷰티>에서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추석을 맞아 한복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이하늬, 산다라박, 박나래, 이세영 4MC가 직접 한복을 입고 한복 메이크업에 나서고, 이를 이사배가 각 MC에 맞는 메이크업 TIP을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하늬의 청순한 한복 자태부터 산다라박의 파격변신, 이세영의 메이크업 대반란까지 확인할 수 있다


10월 5일(목) 11시에는 <바디 액츄얼리> 전편이 연속 방송한다. <바디 액츄얼리>는 2034여성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최신의학정보와 실험을 통해 제대로 알려주는 100% 여성편향, 여성건강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배우 정수영, 사유리, 모델 김지양이 진행하며 생리대 위험성, 셀룰라이트, 피임, 가슴 등의 그동안 터부시되었던 주제에 대해 속 시원히 이야기한다.


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TV에서는 여행, 푸드, 홈&리빙, 힐링의 4가지 테마로 구성하여 추석연휴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10월2일에서 10월 3일 13시부터는 '취향담은 푸드' 특집으로 <오늘 뭐먹지>, <요상한 식당>, <옥수동 부부수제자> 등의 푸드 프로그램들이 방송된다. <오늘 뭐먹지>는 요리고수 성시경과 미식가 신동엽, 요리미생 민경훈이 함께 제철재료로 요리를 만드는 프로그램이며, <요상한 식당>은 게스트가 직접 주문하고 직접 요리하는 주객전도 쿠킹 버라이어티로 김용만, 서장훈, 김종민, 피오가 진행을 한다. 추석 때 먹고 싶은 음식을 테마로 한 스페셜 편성이 진행된다. <옥수동 부부수제자>는 <옥수동 수제자>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서현철, 정재은 부부가 심영순 선생님께 요리를 배워보는 프로그램이다.


10월4일에는 '취향담은 홈&리빙' 특집으로 <집사가 생겼다>, <마음에 들어>, <이집 사람들>이 방송된다. <집사가 생겼다>는 방송인인 임원희, 장혁진, 신승환, 신원호가 맞춤형 집사가 되어보는 리얼리티이며, <마음에 들어>는 김나영이 본인의 경험담과 취향에 대해 토크하고, 트렌드, 쇼핑과 관련한 꿀팁 등을 전수하는 프로그램이다. 마지막으로 <이집 사람들>은 나만의 단독주택을 지은 사람들을 찾아가 그들의 집과 삶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취향을 발견하는 추석이라는 테마로 스페셜 편성이 진행된다.


10월5일부터 7일까지는 '취향담은 힐링' 특집으로 섬총사 연속편성이 기다리고 있다. 김희선, 강호동, 정용화가 방문한 첫번째 섬 영산도부터 달타냥 김뢰하가 함께한 우이도, 마을 주민들과 배드민턴 경연이 펼쳐진 생일도까지 3일동안 연속방송이 진행된다.


남성 전문 채널 XTM은 코미디부터 예능, 드라마까지 추석 남심을 저격하는 콘텐츠를 총정리 해 연휴의 즐거움을 더한다.


2일(월)부터 9일(월)까지 일주일 동안에는 매일 11시부터 드라마와 예능 전편을 한 번에 몰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3일(화)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응답하라1997>이, 4일(수)에는 잡학박사들의 수다 빅뱅 <알쓸신잡>이 전편 연속으로 방송된다.


5일(목)과 6일(금)에는 추억을 소환하는 드라마 <응답하라1994>, 7일과 8일에는 매 회 명장면과 명대사가 공감대를 자극하는 드라마 <미생>, 연휴 마지막날인 9일(월)에는 탐사보도 기자들의 민낯을 조명한 드라마 <아르곤>이 전편 연속 편성돼 알찬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온스타일 , 올리브TV , XTM , 추석특집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