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 골든 서클' 콜린퍼스X태런에저튼X마크스트롱, 20일 전격 내한!
기사입력 : 2017.09.12 오후 2:58
사진 : '킹스맨: 골든 서클'의 주연배우 태런에저튼 콜린퍼스 마크스트롱(좌측부터)

사진 : '킹스맨: 골든 서클'의 주연배우 태런에저튼 콜린퍼스 마크스트롱(좌측부터)


올 가을 스크린을 압도할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의 주연배우 콜린 퍼스, 태런 에저튼, 마크 스트롱이 아시아 투어로 유일하게 한국 방문을 결정해 화제다.

전작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2015)가 대한민국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만큼 “속편이 나오면 반드시 한국에 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던 콜린 퍼스의 약속이 사실이 되었다.


특히 콜린 퍼스와 마크 스트롱의 최초 내한이자, 항상 한국 관객들에게 애정을 표해온 할리우드 대세 액션 스타로 거듭난 태런 에저튼의 두 번째 방문으로 더욱 뜨거운 대한민국 관객들의 반응이 예고된다.

한편,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은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오는 9월 27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킹스맨골든서클 , 콜린퍼스 , 태런에저튼 , 마크스트롱 , 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