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타이틀곡 '그냥그래' MV메이킹 공개…"달달+따뜻 분위기" / 사진: YG 제공
원 '그냥그래' 뮤직비디오 메이킹이 베일을 벗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7일) 오전,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오는 11일 발표하는 원의 타이틀곡 '그냥 그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보통 MV 메이킹 필름은 MV 촬영 현장을 공개하는 영상이다 보니 음악이 많이 노출되기 때문에 대부분 가수들은 신곡 MV 가 발표된 후 현장의 뒷이야기를 공개한다. 그러나, YG는 정식 데뷔 전인 원의 MV 메이킹 필름을 D-4를 앞두고 선공개했다.
또한, 신곡 티저는 15초 내외로 짧은 티저 영상이거나 목소리가 빠진 반주 음악을 배경으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영상인 데 반해 오늘 공개된 원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은 3분 48초로 메인 파트인 후렴구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곡의 느낌을 모두 알 수 있을 정도로 많은 분량의 음악을 공개하며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이어나가고 있다.
영상 속 원은 "'그냥 그래'는 1시간 안에 가사랑 멜로디까지 다 썼던 것 같다. 그래서 더 마음에 든다"라며 자신이 직접 작사·작곡한 타이틀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타이틀곡은) 달달하고 따뜻한 분위기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들이라서 주의 깊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그냥 그래'는 2년 동안 작사·작곡 등 역량을 키워온 원이 단독 작사를 맡았고, AOMG 소속 프로듀서인 차차말론과 함께 공동작곡으로, 외부 프로듀서와의 협업을 통한 신선한 시너지를 선보인다. 오는 11일(화) 오후 6시 공개.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