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썸, 오늘(14일) 정오 미니2집 공개…전곡 작사·작곡 참여
기사입력 : 2017.04.14 오전 11:02
키썸, 오늘(14일) 정오 미니2집 공개…전곡 작사·작곡 참여 / 사진: 맵스 제공

키썸, 오늘(14일) 정오 미니2집 공개…전곡 작사·작곡 참여 / 사진: 맵스 제공


키썸의 미니2집이 오늘(14일) 베일을 벗는다.


14일(오늘) 낮 12시에는 키썸(Kisum)의 두 번째 미니앨범 '더 썬, 더 문(The Sun, The Moon)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키썸이 생각하고, 경험하고, 상상하는 '사랑'을 주제로 한 앨범으로, 특별하면서도 보편적인 '사랑'이라는 감정을 그만의 언어로 풀어 내었다.


봄에 어울리는 로맨틱하고 달달한 사랑 노래 뿐 만 아니라, 잔잔하고 애틋한, 심지어 애달프기까지 사랑 노래 등 사랑하면서 느끼게 되는 여러 감정들을 자연스럽게 담아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앨범 역시 키썸이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지난 앨범에 비해 음악적으로 성장하고, 자신만의 색깔을 만들어가는 키썸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The Sun, The Moon'에는 길구봉구가 피처링에 참여한다고 알려져 화제가 되었던 타이틀곡 '잘자'를 포함해 '더 썬, 더 문 인 러브(The Sun, The Moon in Love)', '인 더 레인(In The Rain)', '그만 연락해' 와 '잘자'의 어쿠스틱 버전까지, 사랑을 하면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정을 녹여낸 5곡의 노래가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키썸의 두 번째 미니앨범 'The Sun, The Moon'은 오늘(14일) 정오부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키썸 , 미니2집 , 더썬더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