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오늘(13일) '엠카' 출연…타이틀 '너란 봄' 최초 공개
기사입력 : 2017.04.13 오후 2:05
정은지, 오늘(13일) '엠카' 출연…타이틀 '너란 봄' 최초 공개 / 사진: 플랜에이 제공

정은지, 오늘(13일) '엠카' 출연…타이틀 '너란 봄' 최초 공개 / 사진: 플랜에이 제공


정은지가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오늘(1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지난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공간'을 발매한 정은지가 타이틀곡 '너란 봄'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너란 봄'은 꽃내음이 느껴지는 향기로운 계절의 이야기를 사랑스러운 가사로 표현한 점이 인상적인 곡으로, 정은지의 독보적인 힐링 보이스로 봄 기운 가득한 무대를 꾸밀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정은지는 지난해 4월, 데뷔 5년만에 처음으로 솔로앨범 'Dream(드림)'을 발표했고,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로 '솔로 여가수'로서 눈여겨 볼만한 성적을 거두었다.


첫 솔로 데뷔곡으로 포크송을 택하며 화려하진 않지만 잔잔함 감동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며 듣는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이후 1년만에 미니 2집 '공간'을 발표하며 다시 한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포크팝 장르의 '너란 봄'을 타이틀 곡으로 내세웠다.


정은지는 자신이 가장 잘 하고 좋아하는 음악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구축하는데 성공하며 '걸그룹 에이핑크'가 아닌 '솔로 가수' 정은지의 입지를 확실히 각인시켰다. 


1년만에 돌아온 솔로 앨범 '공간'으로 음원차트 뿐만아니라 음반 시장에서도 눈에 띄는 존재감을 발휘한 만큼,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한편 정은지는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 첫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활발한 솔로 활동을 펼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정은지 , 공간 , 너란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