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뮤 금조x임팩트 제업, '오르골 라이브' 출격…남녀듀엣 탄생
기사입력 : 2017.04.04 오전 11:06
사진: 나인뮤지스 금조 임팩트 제업 / 스타제국 제공

사진: 나인뮤지스 금조 임팩트 제업 / 스타제국 제공


그룹 나인뮤지스(9MUSES)와 임팩트(IMFACT)의 메인보컬이 '오르골 라이브'에 함께 출연한다.


4일 소속사 스타제국은 오는 5일 밤 10시 네이버 V앱에서 진행되는 '오르골 라이브'에 나인뮤지스 금조와 임팩트 제업이 출연을 확정, 전세계 팬들과 음악으로 소통한다고 전했다.


'오르골 라이브'는 V앱에서 진행하는 "음악으로 소통하는 비밀공간"이라는 컨셉을 가진 스페셜 라이브로 아이돌 가수부터 인디 아티스트까지 장르를 불문한 실력파 뮤지션들의 100% 라이브 무대를 감상할 수 있는 방송이다.


이번 방송은 그룹 나인뮤지스와 임팩트의 메인보컬인 금조와 제업이 함께 출연해 감미로운 음악부터 설렘 가득한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를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최근 가요계에 '남녀 듀엣' 열풍이 불고 있는 만큼 차세대 '남녀 듀엣'이 탄생할지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최근 '싱포유'와 '너의 목소리가 보여4'에서 수준급 실력을 선보였던 금조와 제업이 라이브로 선사할 아름다운 하모니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라며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금조와 제업의 스타일로 들을 수 있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나인뮤지스는 오는 15일 유닛 '나인뮤지스A'가 팬들과 이색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며, 임팩트는 5일 신곡 '텐션업(Tension Up)'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으로 각각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


한편 나인뮤지스 금조와 임팩트 제업이 함께하는 '오르골 라이브'는 오는 5일 밤 10시 네이버 V앱을 통해 생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나인뮤지스 , 금조 , 임팩트 , 제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