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민, 오늘(20일) 정오 'Alive' 뮤직비디오 공개 / 사진: SM 제공
제이민의 'Alive' 뮤직비디오가 오늘 베일을 벗는다.
제이민(J-Min)은 20일(오늘)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어쿠스틱 발라드 장르의 신곡 'Alive'를 공개한 것에 이어, 낮 12시에는 공식 홈페이,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오픈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제이민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파워풀한 보컬을 만날 수 있는 감성적인 영상으로 제작됐으며, 제이민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제이민은 지난 1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해 '옷도 노래 취미도 노래 나는야 개나리'로 활약,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아름다운 강산', '봄날은 간다'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제이민은 가수 활동은 물론, 뮤지컬 '잭 더 리퍼', '삼총사', '헤드윅: 뉴 메이크업', '올슉업', '인 더 하이츠'부터 현재 성황리에 공연중인 '꽃보다 남자 The Musical'까지 다수의 뮤지컬 작품에 출연, 넘치는 끼와 재능을 선보이며 다재다능한 실력을 입증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주목된다.
한편 제이민은 오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Alive'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