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23일 데뷔 1주년 기념 스페셜 V앱 진행
기사입력 : 2017.02.22 오전 10:26
아스트로, 23일 데뷔 1주년 기념 스페셜 V앱 진행 /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아스트로, 23일 데뷔 1주년 기념 스페셜 V앱 진행 /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아스트로가 사계절 프로젝트를 완성시켰다.


아스트로는 오늘(22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윈터 드림'의 전곡 음원을 오픈 했다. '윈터 드림'은 지난해 데뷔 앨범 '스프링 업(Spring Up)', 미니 앨범 '썸머 바이브(Summer Vibes)', '어텀 스토리(Autumn story)'에 이어 사계절 프로젝트를 완성시키는 겨울 스페셜 앨범이다.


아스트로는 '꿈꾸는 겨울 소년들'이라는 콘셉트로 이번 스페셜 앨범 안에 청량함과 따뜻함을 모두 담아냈다. 타이틀곡 '붙잡았어야 해'는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을 회상하는 마음과 뒤늦은 후회의 감정을 감성적인 가사로 담아낸 곡이다.


슬픈 영화 속 한 장면의 느낌을 주는 따뜻한 피아노 선율과 미디움 템포의 트렌디한 밴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으며 여기에 아스트로만의 청량한 보컬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앨범이 발표된 오늘(22일)은 아스트로 데뷔 1주년을 하루 앞둔 날로 더욱 의미가 있다. 아스트로는 23일(내일) 밤 10시 네이버 V앱을 통해 데뷔 1주년 기념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26일에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국내 첫 공식 팬미팅을 개최,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붙잡았어야 해'의 첫 무대를 공개 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따로 방송 활동을 진행하지 않는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스트로 , 붙잡았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