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레이' 마지막회서 눈물 흘린 멤버는?
기사입력 : 2017.02.16 오전 9:59
사진 : '몬스타엑스레이' 마지막회 캡쳐

사진 : '몬스타엑스레이' 마지막회 캡쳐


몬스타엑스(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의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 마지막회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지난 15일,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6회 예고편 영상속에는 카메라 한 대와 함께 각자 자신을 위한 시간을 보내라는 미션을 받고 길을 나서는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졌다.


미션을 수행하면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맴버들 있는가 하면, 갈팡질팡 아무 것도 못하고 당황하는 주헌과 셔누 모습이 전파를 타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이번 마지막 회에는 전 멤버들이 전문 심리 상담을 받고 바쁜 일상 속에 숨겨두었던 속마음과 멤버들을 향한 애틋한 우정을 털어놓으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는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강렬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상남자 매력으로 인기몰이중인 데뷔 2년차 아이돌 '몬스타엑스'가 방송과 무대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비글미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스트레스 해소 및 재충전을 테마로 선뵐 ‘몬스타엑스레이’ 마지막회는 16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동시 생중계후 몬스타엑스 V앱 채널을 통해 다시보기로 방송될 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몬스타엑스 , 몬스타엑스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