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오늘 정오 타이틀곡 안무영상 깜짝 공개 '특별한 선물' / 사진: SM 제공
서현이 오늘 정오 타이틀곡 'Don't Say No'의 안무영상 기습 공개를 예고했다.
2일 SM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후 12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 다양한 채널에 서현의 첫 솔로앨범 타이틀곡 'Don't Say No'의 안무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서현은 첫 미니앨범 'Don't Say No'로 국내 각종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8개 지역 1위에 오른데 이어, 지난 26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솔로 데뷔 첫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알린 서현은 수록곡 6곡을 직접 작사해 본인만의 음악적 감성을 이번 앨범을 통해 확인시켜 주었음은 물론, 무대 역시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과는 다른 한층 성숙하고 고혹적인 매력으로 색다른 변신에 성공갷다.
이에 서현은 솔로 활동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안무 영상을 공개해,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서현은 3일 KBS2TV '뮤직뱅크', 4일 MBC '쇼! 음악중심', 5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Don't Say No'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