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시라, 생애 첫 팬사인회 개최…"가수로 팬들과 첫 만남"
기사입력 : 2017.02.02 오전 10:09
강시라, 생애 첫 팬사인회 개최…

강시라, 생애 첫 팬사인회 개최…"가수로 팬들과 첫 만남" / 사진: 청춘뮤직 제공


강시라가 생애 첫 팬사이회를 갖는다.


오는 3일 강시라는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몰 문화홀에서 데뷔앨범 'Sira'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강시라의 첫 팬사인회는 1일 오후 6시부터 신촌 M2U레코드에서 앨범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강시라는 지난 1월 19일 타이틀곡 '못 잊어'를 포함한 첫 번째 미니앨범 'Sira'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했다.


신인으로서는 흔치 않게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음악적 자신감을 드러낸 강시라는 '프로듀스101' 콘셉트 평가 때 선보였던 B1A4 진영의 자작곡 '같은 곳에서'를 수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여성 솔로가수 기근에 시달리는 가요계에서 남다른 감성과 가창력을 겸비한 대성할 재목으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강시라의 첫 팬사인회 소식에 팬들의 관심 역시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소속사 청춘뮤직 측은 "강시라가 데뷔 후 첫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가수 강시라로서 팬들과 첫 만남인 만큼 설레고 떨리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 가까이서 팬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강시라는 오는 3일 오후 7시 30분,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몰 문화홀에서 생애 첫 팬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강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