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서현, 데뷔 후 첫 솔로앨범 발매
기사입력 : 2017.01.10 오전 10:15
사진: 소녀시대 서현 / SM 제공

사진: 소녀시대 서현 / SM 제공


소녀시대 서현이 드디어 솔로 데뷔한다.


서현은 오는 17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Don’t Say No’(돈트 세이 노)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새 앨범 ‘Don’t Say No’는 서현이 데뷔 후 발표하는 첫 솔로 앨범으로, 앞서 소녀시대 멤버 태연, 티파니, 효연이 솔로 활동을 통해 그룹과는 차별화된 음악 스타일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서현의 이번 앨범에도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서현은 소녀시대 및 소녀시대-태티서 활동을 통해 매력적인 보컬과 퍼포먼스를 선보여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음은 물론, ‘아파도 괜찮아요’, ‘기다릴게요’ 등 드라마 OST에서도 따뜻한 보이스를 녹여낸 바 있다.


게다가 ‘맘마미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해를 품은 달’ 등 다수의 뮤지컬을 통해 풍부한 표현력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SBS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출연에 이어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웹드라마 ‘루비루비럽’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더불어 금일(10일) 서현 공식 홈페이지,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에는 솔로로 완벽히 변신한 서현의 티저 이미지가 게재됐다.


한편, 서현의 첫 솔로 앨범 ‘Don’t Say No’는 18일 음반 발매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소녀시대 , 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