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 오늘 데뷔 20주년 스페셜앨범 '리멤버' 발표
기사입력 : 2017.01.02 오후 3:12
S.E.S., 오늘 데뷔 20주년 스페셜앨범 '리멤버' 발표 / 사진: SM 제공

S.E.S., 오늘 데뷔 20주년 스페셜앨범 '리멤버' 발표 / 사진: SM 제공


S.E.S.의 데뷔 20주년 스페셜앨범이 베일을 벗었다.


오늘(2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S.E.S.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리멤버(Remember)'의 전곡 음원이 공개됐다. 또한, 더블타이틀곡 중 하나인 '한 폭의 그림' 뮤직비디오 역시 동시에 오픈됐다.


이번 앨범에는 신곡을 비롯한 리메이크 곡, 타이틀 곡의 영어버전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눈길을 끌며, S.E.S. 데뷔 시절 음악 스타일을 대표하는 뉴잭스윙부터 팝발라드, 트로피컬 하우스까지 다양한 음악 장르를 아우르는 완성도 높은 앨범이다.


또한, 지난 1일 0시 선공개한 'Remember'는 예전 S.E.S.의 음악적 감성을 떠올리게 하는 겨울 분위기의 곡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E.S.는 지난 30~31일 양일간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16년만의 단독 콘서트 'Remember, the day'(리멤버, 더 데이)를 개최, 팬클럽 '친구' 1기 창단식을 가졌던 공간에서 공연을 펼쳐 의미를 더했으며, 'I'm Your Girl'(아임 유어 걸), '너를 사랑해', '꿈을 모아서' 등 히트곡들을 오리지널 안무와 함께 선사, 관객들과 추억을 나누는 특별한 공연을 완성한 바 있다.


한편 S.E.S.의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Remember'는 금일 음반 발매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S.E.S. , 리멤버 , 한폭의그림 , 바다 , 유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