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빅뱅 탑, 미술 작품 수집…승리는 출입금지?
기사입력 : 2016.12.27 오후 3:17
'라디오스타' 빅뱅 탑, 미술 작품 수집…승리는 출입금지? / 사진: MBC 제공

'라디오스타' 빅뱅 탑, 미술 작품 수집…승리는 출입금지? / 사진: MBC 제공


'라디오스타' 빅뱅 탑이 미술 작품을 수집하는 취미를 밝혔다.


오는 28일(수)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암쏘 쏘리 벗 알러뷰 빅뱅' 특집 2부로 빅뱅 완전체가 출격한다. 이날 탑은 박물관 급으로 미술작품을 수집하고 있음을 밝히면서 "수입의 95% 이상을 다 작품 사는데 쓴다"고 고백했다.


탑은 앤디 워홀부터 김환기 화백까지 다양한 작품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과 함께 작품 보존을 위한 냉장시설까지 설치했음을 고백하면서 어마무시한 수집 스케일을 밝혔다. 이어 그는 예술사랑을 실천 중인 남다른 이유까지 털어놔 4MC가 연신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특히 탑은 자신의 미술품 이야기를 이어가던 중 승리의 독특한 습관 때문에 자신의 집에 '승리 출입금지령'을 내렸음을 밝혔다. 그는 자신의 집에 방문한 승리가 한 행동으로 놀랐던 당시의 상황을 성대모사를 곁들여 실감 나게 재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탑의 박물관급 미술 작품 수집 얘기와 승리 출입금지령에 대한 토크는 오는 28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암쏘 쏘리 벗 알러뷰 빅뱅 특집 2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라디오스타 , 빅뱅 , ,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