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주연 배우들의 그 때 그 시절
기사입력 : 2016.12.16 오전 9:33
사진: 김윤석-변요한-채서진 /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제공

사진: 김윤석-변요한-채서진 /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제공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감독 홍지영)가 배우들의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관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윤석, 변요한, 채서진, 김상호, 안세하, 박혜수의 과거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갸름한 턱선과 사진 밖까지 느껴지는 강렬한 눈빛, 뽀얀 피부가 인상적인 김윤석의 과거 사진은 아이돌 저리 가라 하는 원조 꽃미남의 면모로 마음을 설레게 한다.


한편 앞서 어렸을 때 결혼식 화동으로 활약했다고 밝힌 바 있는 변요한의 어렸을 적 사진은 떡잎부터 남다른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감출 수 없는 분위기 깡패의 면모를 드러내 수많은 누나팬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여기에 극중 2인 1역으로 출연하는 김윤석과 변요한의 과거 사진은 닮은 듯 다른 듯 묘한 싱크로율을 자아내 영화 속 케미를 기대케 한다.


환하게 웃으며 장구를 치고 있는 채서진의 모습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사랑스러움을 발산해, 극중 수현의 첫사랑 연아로 분한 그녀의 모습에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현재와 과거의 모습이 똑같은 김상호의 과거사진은 세월을 거스르는 듯한 ‘뱀파이어급’ 동안 외모로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고 안세하의 과거 사진은 모태 씬 스틸러라는 말이 떠오를 만큼 어렸을 적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 영화 속에서 보여줄 ‘투수호’의 감초 연기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현재 수현의 딸 수아로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박혜수는 한복을 입은 채 조신한 모습으로 앉아 있어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엄마 미소를 자아내며 귀여움을 뽐낸다.


올 겨울 인생을 뒤바꿀 10번의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시간여행 판타지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지금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당신거기있어줄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