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첫사랑 감성 자극…타이틀곡 '고백' 음원+MV 공개 /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아스트로가 첫사랑 감성을 자극했다.
10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아스트로 세 번째 미니앨범 '어텀스토리(Autumn Story)'의 전곡 음원이 공개됐다. 동시에 아스트로 공식 채널에는 타이틀곡 '고백'의 뮤직비디오 역시 함께 오픈됐다.
아스트로 타이틀곡 '고백'은 결과는 예상할 수 없지만 그녀에게 용기 내 고백한다는 팝 댄스곡으로, 기존에 선보였던 청량한 색깔은 그대로 담아내고, 전체적인 사운드 톤을 다운시켜 시크한 느낌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곡이다.
이번 앨범 전체 프로듀싱은 아이돌 히트곡 메이커 이기용배가 맡았고, 앨범 신 스틸러로 유명한 작곡가 박우상, 이후상 등이 함께해 이전 앨범보다 다채로운 색깔을 담아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고백' 뮤직비디오는 아스트로가 만화를 찢고 나온 소년들로 변신해 판타지적인 요소로 눈길을 끌었다. 일본 후쿠오카 올 로케 촬영으로 가을의 낭만과 아름다운 영상을 선보여 보는 이들에게 순수한 첫사랑 감성을 자극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말미에는 차은우의 눈물 연기가 담겨있는데, 이는 이루어질 수 없는 러브 스토리의 새드 앤딩 및 열린 결말을 담아냈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늘(10일) 오후 6시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