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亞 7개국 아이튠즈 종합앨범차트 1위
기사입력 : 2016.09.21 오전 11:01
인피니트, 亞 7개국 아이튠즈 종합앨범차트 1위 /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인피니트, 亞 7개국 아이튠즈 종합앨범차트 1위 /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인피니트가 아시아 7개국 아이튠즈 종합앨범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9일 공개된 인피니트 여섯 번째 미니앨범 '인피니트 온리(INFINITE ONLY)'는 국내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와 신나라차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와 일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앨범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음반 판매량을 기록 중인 인피니트는 한터차트 실시간 1위를 차지한 것과 함께 타이틀곡 '태풍 (The Eye)'이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에 등극하며 음반과 음원 강자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해외에서의 반응 역시 뜨겁다. 인피니트의 이번 앨범은 공개 직후 대만을 비롯하여 홍콩,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싱가포르 등 7개국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인피니트 새 앨범 타이틀곡 '태풍 (The Eye)'은 인피니트의 'Back', 'Destiny', 'Bad' 등을 만든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프로듀서 그룹 알파벳의 BEE가 작곡을, 샤이니의 'Dream Girl' f(x)의 '첫사랑니', 러블리즈의 '나의 지구(Destiny)' 등을 작사한 전간디가 작사를 맡은 곡으로 드라마틱하고 웅장한 선율과 이별을 '태풍'에 빗댄 상징적인 가사가 특징이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22일(목)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인피니트 , INFINITE ONLY , 태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