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127, 데뷔하자마자 4개 브랜드 모델 발탁
기사입력 : 2016.07.26 오전 10:50
사진: NCT 127 / SM 제공

사진: NCT 127 / SM 제공


NCT 127(엔시티 127)이 광고계에서도 블루칩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NCT 127은 초대형 신개념 그룹 NCT의 서울팀으로 다채로운 끼와 매력을 지닌 7명 멤버로 구성, 데뷔하자마자 멀티 패션 브랜드 '슈퍼콤마비',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 등의 모델로 발탁되었다.


뿐만 아니라 NCT 127은 NCT U로 활동한 도영, 텐과 함께 면세점 브랜드 '롯데면세점', 교복 브랜드 '아이비클럽' 모델로도 낙점, 데뷔 한 달도 되지 않아 4개 브랜드의 얼굴이 되는 기염을 토했다.


더불어 NCT 127은 오늘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 각종  SM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소방차(Fire Truck)'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할 예정으로, 원테이크로 촬영된 이번 영상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더욱 가까이 확인할 수 있음은 물론, 무대 위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NCT 127의 모습도 만날 수 있다.


NCT 127은 지난 10일 공개된 첫 미니앨범 'NCT #127'로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6개 지역  1위, 국내 음반 차트 주간 1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2위에 올랐음은 물론 애플뮤직에서 매주 전 세계 모든 음악을 대상으로 인기 있는 곡들을 뽑아 발표하는 'Best of the Week Playlist'(베스트 오브 더 위크 플레이리스트)에도 타이틀 곡 '소방차(Fire Truck)'가 선정된 바 있다.


한편, NCT 127은 2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소방차(Fire Truck)'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NCT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