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택연, 웹드라마 '널 만질거야' 첫화부터 송하윤 죽음 예고 "흥미진진"
기사입력 : 2016.07.04 오후 1:51
사진 : 웹드라마 '널 만질거야' 방송 캡쳐

사진 : 웹드라마 '널 만질거야' 방송 캡쳐


옥택연, 송하윤 주연의 웹드라마 '널 만질거야' 첫화가 드디어 공개되었다.

오늘(4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공개된 '널 만질거야'(극본 성민지, 연출 박수철)는 상대의 몸을 만지면 그 사람의 미래가 보이는 남자 옥택연(도진우 역)과 천사 같은 성품에 미모까지 겸비한 여자 송하윤(진희영 역)의 로맨스를 다룬다.


오늘 공개된 1화에서는 옥택연의 신비한 능력부터 송하윤의 청순 미모 그리고 카메오로 출연한 원더걸스 우혜림까지, 다양한 볼거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친한 형 박주형(오영달 역)이 운영하는 카페에서 점을 봐주며 생활하는 옥택연은 손님으로 찾아온 송하윤과 만나게 된다. 송하윤은 인근 화장품 가게 점원으로, 남자친구가 언제 프로포즈를 할 지 궁금한 마음에 점을 보러 온 것. 송하윤의 손을 잡고 집중하는 순간, 옥택연의 눈 앞에 펼쳐진 건 행복한 프로포즈 장면이 아닌 계단에서 굴러떨어지는 그녀의 모습이었다. 깜짝 놀란 옥택연은 다급한 목소리로 "지금 손님 프로포즈가 문제가 아닌 것 같은데요. 낙상수라고 아시죠? 당분간 외출 같은 건 삼가세요. 높은 계단 같은데 조심하시고요"라며 경고했다.

첫화부터 강렬한 스토리로 흥미를 끈 '널 만질거야'는 이날 공개와 동시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콘텐츠풀과 JYP픽쳐스가 공동 제작한 '널 만질거야'는 매일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되며, 태국-홍콩-대만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웹드라마 , 널만질거야 , 옥택연 , 송하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