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씨, 미니 4집 '뉴클리어' 초도물량 전량폐기 '왜?'
기사입력 : 2016.05.31 오전 10:12
씨엘씨, 미니 4집 '뉴클리어' 초도물량 전량폐기 '왜?' /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씨엘씨, 미니 4집 '뉴클리어' 초도물량 전량폐기 '왜?' /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씨엘씨(CLC)의 네 번째 미니앨범 '뉴 클리어(NU CLEAR)'의 초도 물량이 전량 폐기되며, 컴백 음반 발매가 연기됐다.


31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씨엘씨의 미니 4집 '뉴 클리어' 음반 초도물량을 전량 폐기하는 결정을 했다"며 "이는 손해를 감수하고 양질의 음반을 팬들에게 선사하기 위한 어려운 선택이었다"고 설명했다.


씨엘씨는 당초 이날 오프라인으로 새 음반을 출고시킬 예정이었지만 음반 제작 완료 이후 편곡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낸 작곡가들의 의견을 반영했고, 팬들에게 더욱 양질의 음악을 선사하는 것이 옳다고 판단해 추가 편곡 작업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이로 인해 새 음반 발매일은 오는 6월 3일(금)로 연기됐다.


이와 관련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씨엘씨의 이번 컴백 활동은 권은빈이 합류한 7인조 완전체의 첫 모습이고 완전체 씨엘씨의 활동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서라도 보다 만족도 높은 음반을 내놓을 필요가 있었다"며 "사전에 음반을 예매해 주신 팬들에게는 너무 감사드리고 죄송스럽다.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씨엘씨는 지난 3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뉴 클리어(NU.CLEAR)' 음원을 공개하고 타이틀곡 '아니야'로 컴백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씨엘씨 , 뉴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