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신곡 '나의 지구' 공개되자마자 실검 장악!
기사입력 : 2016.04.25 오전 9:31
사진 : 러블리즈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러블리즈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걸 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의 미니 2집 '어 뉴 트릴로지(A New Trilogy)'의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다.

25일 자정, 국내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러블리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뉴 트릴로지(A New Trilogy)'는 음원 공개 전부터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이날 공개된 러블리즈 미니2집 ‘어 뉴 트릴로지(A New Trilogy)'의 타이틀 곡‘Destiny(나의 지구)'는 가수 윤상을 중심으로 한 프로듀싱팀 원피스(OnePiece)와 전간디 작사가가 곡으로 뉴잭스윙(New Jack Swing) 그루브를 차용한 지금까지의 러블리즈의 곡들과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마이너 곡이다.

특히 ‘짝사랑의 짝사랑’이라는 안타까운 감정을 태양-지구-달 의 관계에 비유한 디테일이 살아있는 표현들이 돋보이는 가사들이 다양한 의미를 함축하고 있어 러블리즈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와 함께 곡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이밖에도 인트로곡 ‘Moonrise(문라이즈), '퐁당', 감성 발라드 곡인 ‘책갈피', 하루에 1cm씩 조금씩 사랑의 마음을 키워나가는 소녀의 마음을 듬뿍 담은 ‘1cm’, 펑키한 리듬의 '마음 (*취급주의)',  왈츠풍 리듬의 '인형' 등 7곡 전곡이 타이틀감이라 불릴 만큼 완성도 높은 음반으로 한층 풍성한 매력을 더하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늘(25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서 미니2집'어 뉴 트릴로지(A New Trilogy)'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 곡 ‘Destiny(나의 지구)’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러블리즈 , 걸그룹 , 나의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