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리멤버 댓' 오디오티저 공개…'봄 발라드' 자신감 느껴진다 /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3월 가요계 '봄 발라드'로 정상에 도전장을 던지는 비투비의 차별화된 자신감이 느껴진다.
비투비는 오는 28일 발매되는 미니 8집 '리멤버 댓(Remeber that)' 오디어 티저를 공개했다. 약 2분 분량의 해당 영상에는 새 앨범 타이틀곡 '봄날의 기억'을 포함해, 7개 신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되어 있다.
특히 귀를 사로잡는 것은, 타이틀곡 '봄날의 기억'이다. '괜찮아요', '집으로 가는길'에 이어 비투비표 발라드를 표방한 '봄날의 기억'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육성재의 감미로운 보이스, 감미로운 가사 등이 어우러져 역대급 '봄 캐럴'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 밖에도 기분 좋은 포문을 연 '킬링 미(Killing Me)', 힐링돌 비투비의 정체성을 증명할 '그려본다(내가 그린 그림), 앨범 중 유일한 댄스 넘버인 '애니모어', 봄날의 커플처럼 사랑스러운 'So Pretty', 호소력 짙은 보컬이 돋보이는 '너 같아서', 정일훈의 자작곡 '자리비움'까지 모든 신곡의 일부분이 베일을 벗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진다.
비투비는 오는 26~27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비투비 앙코르 콘서트 '본 투 비트 타임- 비티비티'에서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며, 27일 밤에는 네이버 V앱 라이브를 통해 신곡 카운트다운을 팬들과 함께 한다.
한편 비투비의 새 앨범 '리멤버 댓'은 오는 28일(월)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