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진영, '같은곳에서' 뜨거운 관심…프로듀서 역량 빛났다
기사입력 : 2016.03.14 오전 9:28
B1A4 진영, '같은곳에서' 뜨거운 관심…프로듀서 역량 빛났다 /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제공

B1A4 진영, '같은곳에서' 뜨거운 관심…프로듀서 역량 빛났다 /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제공


B1A4(비원에이포) 진영이 '프로듀스101'에서 선보인 자작곡 '같은 곳에서'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음원 공개도 전에,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실검 1위를 차지한 것.


지난 11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에서는 연습생들의 콘셉트 평가를 위한 신곡이 나왔다. 이날 5명의 프로듀서 중 한 명으로 참가한 진영은 연습생들을 위해 특별히 만든 곡 '같은 곳에서'를 공개했다.


걸리쉬 댄스곡을 표방한 '같은 곳에서'는 가장 많은 연습생들이 몰린 곡이다. 이러한 반응은 음원사이트로 이어졌다. 주요 음원사이트 실검 1위에 등극한 것. 아직 공개도 안 된 노래가 음원사이트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해당 곡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진영은 B1A4의 리더이자 앨범 프로듀서로, B1A4만의 청량하고 감성적인 자작곡으로 독보적인 음악색깔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B1A4는 최근 월드투어를 마치고 활발한 개인활동 중이다. 진영은 '음악의 신2'에 프로듀서로 출연 예정이며, 신우와 산들은 뮤지컬 '삼총사' 달타냥에 캐스팅됐다. 바로는 '국수의 신'에서 조재현의 청년 시절을 연기할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B1A4 , 진영 , 같은 곳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