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동우 "이번 콘서트 온고지신, 옛 것과 새로운 무대 모두 선사" /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인피니트 동우가 콘서트 관전포인트를 밝혔다.
20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는 인피니트 앙코르 콘서트 개최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우현은 "팬여러분이 좋아할 만한 수록곡 무대를 많이 준비했다. 멤버별 개인 무대도 또 하나의 볼 거리가 아닐까 생각한다. 굉장히 열심히 준비했다"며 "성규 씨의 솔로 앨범에 수록됐던, 멋진 곡이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공개가 된다"고 밝혔다.
이어 동우는 "이번에는 제가 생각해도 온고지신인 것 같다. 옛 것과 새로운 무대를 모두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인피니트는 이번 콘서트에서 올 라이브 밴드를 기반으로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해 발표된 미니 5집 타이틀곡 'Bad'는 물론, '내꺼하자', '다시 돌아와', 'BTD' 등 대중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인피니트의 히트곡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멤버들의 솔로 무대와 미공개 곡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 새로운 무대에 다채롭게 꾸며질 멤버별 솔로 무대는 7인 7색의 각자가 가진 본연의 색을 유감없이 뽐낼 것이다. 또한 솔로나 유닛 무대 뿐 아니라, 커버 무대까지 선보일 것으로 밝혀져 기대를 더한다.
한편 20~21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는 인피니트 월드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2016 INFINITE 2nd WORLD TOUR [INTINITE EFFECT] ADVANCE' 앙코르 콘서트가 개최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인피니트
,
동우
,
우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