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15일 미니앨범 '프리즘' 발매…V앱 통해 스포 예고
기사입력 : 2016.02.04 오후 2:16
레인보우, V앱 통해 컴백 스포 예고 / 사진 : DSP미디어 제공

레인보우, V앱 통해 컴백 스포 예고 / 사진 : DSP미디어 제공


레인보우가 2월 15일 컴백을 앞두고 네이버 V앱 레인보우 채널을 통해 본격 스포 방송을 시작한다.


레인보우는 최근 네이버 V앱 채널을 통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먹방, 천연 카카오 립밤이나 액세서리 만들기, 치맥 파티 등 레인보우만의 개성과 매력이 듬뿍 담긴 아이템으로 팬들과의 소통에 힘썼다.


네 번째 미니앨범 '프리즘(PRISM)'으로 컴백을 앞둔 레인보우는 다양한 방법으로 새 앨범을 홍보 할 것을 예고하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레인보우 일곱 멤버는 무지개 빛처럼 빨,주,노,초,파,남,보의 고유 색깔을 가지고 있으며, 리더인 김재경은 빨간색, 주황은 고우리, 노랑 조현영, 초록 김지숙, 파랑 노을, 남색 오승아, 보라 정윤혜가 각자 자신의 색상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새 미니앨범 '프리즘(PRISM)'의 스포일러를 공개하겠다고 밝히며 기대감을 높였다.


그림, 뷰티, 요리, 게임, 헬스 등 다재 다능한 재능을 가진 레인보우 멤버들이 보여줄 일곱 가지 무지개 색깔의 스포 방송은 오늘(4일)부터 10일까지 매일 오후 7시, 네이버 V앱 레인보우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레인보우는 네 번째 미니앨범 '프리즘 (PRISM)' 에는 타이틀 곡 'Whoo(우)' 외에 레인보우의 멤버 조현영이 직접 작사 , 작곡한 곡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됐다. 해당 앨범은 오는 15일(월) 낮 12시 공개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레인보우 , 프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