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시양 그룹' 원오원, 클래스가 다른 비주얼 과시
기사입력 : 2016.01.15 오후 2:47
원오원(곽시양, 권도균, 송원석, 안효섭) / 사진: 원오원 공식 인스타그램

원오원(곽시양, 권도균, 송원석, 안효섭) / 사진: 원오원 공식 인스타그램


곽시양, 권도균, 송원석, 안효섭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 원오원의 화보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14일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원오원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보 촬영장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네 남자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곽시양, 권도균, 송원석, 안효섭은 무심한 듯 다정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원오원 네 사람이 만들어 내는 조화로운 분위기 안에서 시크함에서 귀여운 미소까지 각각의 개성이 묻어나는 표정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화보 촬영만의 스타일링을 통해 남다른 비주얼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원오원은 곽시양, 권도균, 송원석, 안효섭까지 연기자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멤버 모두가 드라마, 영화,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지난해 10월 1일 '러브 유(Love you)'와 '마비가 됐어' 두 번의 싱글 앨범 발매와 소셜 화보 '원더랜드' '시작'을 낸지 4개월 만에 2월 27일 신촌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첫 번째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들은 배우로 구성된 그룹인만큼 이날 행사에서 출연작 비하인드 토크와 멤버 개개인만의 특별한 개인기 등을 선보이며 팬들과 함께 추억을 공유하며 공연장을 찾은 모든 팬들과 함께하는 하이터치회로 잊을 수 없는 특별한 하루를 만들 예정이다.

한편, 원오원이 촬영한 화보는 패션 매거진 쎄씨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김지수 기자 / 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곽시양 , 권도균 , 송원석 , 안효섭 , 원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