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2일 낮12시 'Dear Santa' 뮤비 2차 티저 오픈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으로 컴백하는 소녀시대-태티서가 신곡 'Dear Santa(디어 산타)'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금일 공개한다.
소녀시대-태티서는 오늘(2일) 낮 12시 소녀시대-태티서 공식 홈페이지(http://girlsgeneration-tts.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이번 앨범 타이틀 곡 'Dear Santa'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오픈한다.
지난 11월 30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소녀시대-태티서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새로운 음악과 겨울 느낌이 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었던 만큼, 두 번째 티저 영상 역시 관심을 모은다.
태티서는 오는 3일 저녁 8시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X-Mas Special 'Dear Santa''를 개최하는데 이어 밤 11시에는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Dear Santa - After Stage'도 진행, 새 앨범 소개와 앨범 제작 에피소드,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번 신곡 'Dear Santa'는 멤버 서현이 작사에 참여해 산타클로스에게 크리스마스에 꼭 이뤄졌으면 하는 소원을 전하는 내용을 가사에 담았으며, 소녀시대-태티서의 첫 크리스마스 캐럴인 만큼 글로벌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을 동시에 공개한다.
태티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Dear Santa'는 12월 4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5일 MBC '쇼! 음악중심', 6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소녀시대 , 태티서 , Dear San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