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새 앨범 'WORLDWIDE' 27명의 피처링 군단 공개
기사입력 : 2015.10.30 오후 12:05
박재범 'WORLDWIDE' / 사진: AOMG 제공

박재범 'WORLDWIDE' / 사진: AOMG 제공


오는 11월 5일 발표되는 박재범의 새 앨범 'WORLDWIDE'가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8일 박재범의 소속 레이블 AOMG는 공식 SNS를 통해 'WORLDWID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무려 27명의 피처링진이 참여한 18곡의 트랙이 담겨있다. 27명의 피처링진에는 사이먼 도미닉을 비롯한 일리네어 레코즈, 하이그라운드, 아메바컬쳐, 하이라이트 레코즈 등 국내 내로라하는 힙합 레이블의 수장들이 대거 참여하여 더욱 주목되고 있다.


또한 타블로, 개코, 팔로알토 등 오랜 커리어를 지닌 아티스트들부터 엠넷 '쇼미더머니'에서 박재범이 프로듀서 역할을 맡았던 팀 AOMG의 지구인, Sik-K, 릴보이, Dayday를 포함한 서출구, 비와이 등 주목 받고 있는 신예들까지 아티스트들이 다양하게 포진되어 있어 다수의 레이블과 여러 세대를 아우르는 화려하고 신선한 구성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랩을 비롯한 노래와 춤 등 여러 분야에 고루 뛰어난 재능을 보이며 사랑 받아온 박재범은 앞서 래퍼로서는 이례적으로 랩에 맞춘 안무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힙합 컴필레이션 앨범을 연상시키는 파격적인 트랙리스트까지 공개하자 그의 앨범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박재범의 새 앨범 'WORLDWIDE'는 오늘(30일) 낮 12시부터 음반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내달 10일부터 직접 구매할 수 있다.



글 김지수 인턴기자 / 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재범 , AOMG , WORLDW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