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관심사 기반 SNS 'Vyrl(바이럴)' 첫 공개
기사입력 : 2015.10.29 오후 3:36
SM SNS 바이럴 첫공개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SM SNS 바이럴 첫공개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SM엔터테인먼트 그룹의 모바일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SM Mobile Communications가 관심사 기반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Vyrl'(바이럴)을 선보인다.


오는 11월 론칭 예정인 'Vyrl은 자신의 관심사를 사진, 영상으로 게재 및 공유함으로써 공통된 관심사를 지닌 사람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색다른 SNS다.


특히 매일 셀러브리티들의 새로운 사진이 업데이트되는 방대한 셀러브리티 포토 아카이브는 스타에게 관심이 있는 이용자들에게 큰 매력을 선사하며, 전세계 50개국어로 댓글 번역을 지원해 쉽게 소통할 수 있음은 물론, 실시간으로 업로드되는 최신 사진을 별도의 액션 없이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는 바이럴 스트림 서비스도 도입한다.


또한 'Vyrl' 애플리케이션 공식 출시에 앞서 10월 29~30일 이틀간 클로즈베타(정해진 사람만 시범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 서비스를 실시, 사전 신청자 중 선정된 일부 글로벌 팬들은 'Vyrl' 베타버전을 직접 이용할 수 있으며, 바이럴 스트림 서비스를 통해 금일(29일) 열리는 SM 창사 20주년 기념 파티이자 가장무도회인 'SMTOWN WONDERLAND 2015' 현장도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다.


오늘 오후 7시부터 공개되는 'SMTOWN WONDERLAND 2015' 현장 사진은 애플리케이션과 상관없이 누구나 'Vyrl' 공식 사이트의 앱 이미지 라이브를 통해 볼 수 있다.


한편, 'Vyrl' 애플리케이션의 안드로이드 버전은 11월 17일, iOS 버전은 11월말 공식 출시될 예정이며, ‘Vyr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www.vyr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SM , SNS , 바이럴